Wy/ko/간사이 국제공항

From Wikimedia Incubator
< Wy‎ | koWy > ko > 아시아 > 동아시아 > 일본 > 간사이 국제공항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간사이 국제공항

Night Shot of Kansai International Airport Osaka prefecture Wikivoyage banner.jpg
간사이 공항 국제선 출발 홀

간사이 국제공항(Kansai International Airport, KIX; 関西国際空港 간사이 고쿠사이 구코)은 일본 간사이 지역의 주요 국제공항이다. 오사카, 교토, 그리고 고베로 통한다.

알고 있니[edit]

간시이 국제공항은 오사카만의 인공 섬에 건설되었다. 오사카시에서 남쪽 40km 지점에 위치해 있이다. 도쿄나리타 국제공항과 달리 간사이 국제공항은 일본 전역으로의 교통편이 좋아 일본 입국 공항으로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일본 국내선이라면 오사카 이타미 공항이나 고베 공항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공항 유일의 터미널은 이탈리아의 건축설계사 렌조 피아노가 설계한 세계에서 가장 긴 1.7km의 건축물이다. 입국은 1층에서 하고 출국은 4층에서 한다. 도착 시에는 모든 ATM이 외국의 카드를 받지는 않는다는 점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시티뱅크와 우체국 ATM의 경우에는 가능하며, 도착 및 출발 지역에 환전소가 있으나 일본 엔화만을 취급한다. 화물 배송서비스는 국제선 도착 지역의 남쪽 및 북쪽 끝에 위치하고 있다.

교통편[edit]

추천
고속 저비용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난카이 고속 열차
교토 JR 하루카 JR 고속 열차
고베 리무진 버스 리무진 버스
고베 공항 페리 리무진 버스
이타미 공항 리무진 버스 리무진 버스

바깥 고리[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