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ko/위키여행:환영합니다

From Wikimedia Incubator
< Wy‎ | ko
Wy > ko > 위키여행:환영합니다

누구나 편집할 수 있는 여행 가이드—위키여행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 위키여행자들은 당신이 위키여행을 즐기며, 또한 무료고 최신인, 완전하고 믿을 수 있는 위키여행을 만드는 데 동참하길 바랍니다.

여행 정보 찾기[edit | edit source]

위키여행의 여행 정보는 주로 지리적으로 정렬됩니다. 일반적으로 한 명소, 호텔 및 식당에 관한 문서를 발견 할 수는 없을 것이지만, 아마도 국가, 도시, 마을에 대한 글에서 모든 정보와 자세한 내용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관심있는 장소에 대해 검색해 볼 수도 있습니다. 찾는 장소에 대한 가이드로 즉시 이동 될 수도 있지만, 대상에 대한 가이드가 없을 경우 대상이 언급된 문서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찾고 있는 관광 명소의 이름을 검색해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관련된 문서의 목록을 보게 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위키여행의 지리적 계층 구조를 통해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대문에 나와있는 대륙, 지역에서 시작하여, 대륙, 지역, 도시, 지구 링크를 지나 당신이 관심있는 영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심있는 영역에 대한 가이드를 발견 하고 읽은 후에도 당신이 읽을 수 있는 더 많은 정보가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위키여행은 모든 지역 가이드에 나라로 들어가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면 시드니 문서에서는 호주의 비자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